주문했다가 제 동의없이 그리고 알림하나 없이 지금 취소되고 CS, 카톡, 문의글 모두 답변 없는데요.
게시글 보니 저 뿐만이 아닌것 같네요?
지금 홈페이지상 안내되어 있는 번호도 없는번호라고 나오고
금주 내로 답변 주시고요. 답변 없으시면,
구매금액, 환불여부에 상관없이 이 처리과정과 방법과 대처에 대해서
한국소비자원에 신고하고 공정거래위원회에 민원넣겠습니다.
악감정 없고요, 블랙컨슈머로 이득취하고 싶은 마음 1도 없고요.
제 주문, 게시글, 처리상태 모두 보고오셔도 사과 말고 할 말 있으신가 묻고싶네요.
금주 내로 연락바랍니다.
취소 처리 연락없이 해드려 죄송합니다.
혹시 신용카드 환불이 안되셧나요 ?